이야기방

네팔 평화의 집 2023년 사역 보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28 22:49
조회
497
 

자이마시


희년선교회의 모든 구성원과 PCH 위원회 구성원 여러분들, "자이마시(예수님 찬양)"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모두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2023년은 저희에게 축복의 한 해였습니다. 하나님과 위원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2023년 올해 우리는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2023년의 첫날에 작은 예배를 드리며 2023년을 환영하며 지난 2022년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아름다운 아침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새해를 기원합니다.


올해 우리는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1) 2023년 첫 번째 프로그램은 1월 첫째 주일인 우리 평화기독인교회 창립기념일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회 헌금을 성도들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는 축복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2) 매년 1월 30일은 평화의 집 보육원 창립을 기념합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을 매우 즐겼고 모든 아이들이 매우 행복했습니다.





img.pngimg.png

3) 2월 4일 가우리바스의 평화기독인교회  창립기념일에는 카트만두 평화기독인교회 성도와 다른 교회 2~3명이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img.pngimg.pngimg.png

4) 2월 14일에는 교회 성도들 전원이 모여 도로를 청소하는 지역에서 청소활동을 진행했으며, 각 가정의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였습니다.



img.pngimg.png

5) 3월 7일 가우리바스에서 1일 영적인 프로그램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를 위해 평화기독인교회(카트만두)의 청년들이 프로그램을 위해 떠났습니다. 프로그램은 축복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세미나에는 마을 사람들도 모두 참석하고 있었습니다.



img.pngimg.png

6) 4월 14일 평화의 집 아이들과 평화기독인교회가 소풍을 떠났습니다. 그날 우리는 많은 것을 즐겼습니다. 그날은 너무 즐거웠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며 즐겼습니다.



img.pngimg.png

 


7)  5월 8일과 9일 우리 평화기독인교회(가우리바스)와 지방자치단체가 실시한 농업훈련에 마을 주민들이 만족하며 기뻐했습니다.



img.pngimg.pngimg.png

8)  7월 1일 장마철 기간을 위해 방과후 학생들에게 우산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들은 선물에 대해 매우 기뻐했습니다.



img.pngimg.png

9) 8월에는 교회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우리는 교회 카펫 등을 교체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 덕분에 제때에 교회를 새롭게 단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img.pngimg.png
img.pngimg.png

10) 12월 16일 가우리바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프로그램과 그림그리기 대회로  예수님 오신 날을 기념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위해 카트만두의 주일학교 교사들도 이 프로그램을 위해 떠났고 우리가 1, 2, 3학년에게 선물을 준 프로그램에 아이들은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토요일 예배를 드리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img.pngimg.png
img.pngimg.png

11) 12월 23일 교회에서 식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주했습니다. 우리는 캐롤 프로그램을 매우 즐겼으며 노래와 춤도 추었고 성탄절에 관한 설교도 들었습니다.



img.pngimg.png



12) 12월 25일에는 성탄절을 기념합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을 매우 즐겼습니다. 우리는 드라마 노래와 춤을 추고 약 150명이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에 참석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가우리바스에도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약 200명이 참석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나눌 기회를 얻었습니다.

어느 날 마을 사람들이 모두 하나님을 믿고 교회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 마을에 씨앗을 뿌렸고, 씨앗이 낭비되지 않고 열매로 자라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믿을 것입니다.




img.pngimg.png


img.pngimg.png
img.pngimg.png
img.pngimg.png



 



2024년 계획과 기도제목




1) 2023년에 시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2024년 3월 25일 가우리바스에서 영적세미나 프로그램을 할 예정입니다.
3) 3월에 우리는 평화의 집 선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4) 4월 새로운 학기가 시작됩니다. 아이들의 입학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5) 올해 우리는 가우리바스에서 좀 더 많은 프로그램을 계획했습니다. 재봉틀 훈련(봉재교육)처럼 말이죠.
6) 방과 후 학생들을 명확하게 가르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여 도서관에 일부 공간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7) 방과후 교실에서 가르치는 교사 급여를 12000(루삐)으로 인상합니다.
8) 이 모든 활동을 하기 위해 하나님은 우리를 축복하실 것입니다. 계획은 우리가 만들지만 결과는 하나님께서 주실 것입니다.
9) 제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앞으로 10년까지 일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건강상태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1월 30일은 평화어린이집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날 우리는 여러분을 행사에 초대하고 PCH에 관한 대화와 주제를 나누고 싶습니다. 네팔 정부 규칙의 변화로 인해 고아원 운영은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당신을 만나면 저와 아이들 모두가 기쁠 것입니다. 한국에도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문을 열어주시고 우리의 해결책에 응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월 30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12


목사  얼준 둥겔